21C뜨는 사업

쇼핑몰 운영방안

핫이슈정리왕 2005. 7. 3. 00:36
10일장터

10일에 한번씩 상품이 교체되며, 10일장터의 상품은 "다른곳보다 비쌀시 2배의 차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라는 슬로건으로 가격경쟁의 우월성을 지원함으로서 마케팅의 초석이 됩니다

공동구매


한달에 2번 실시하며 그상품수는 300~500여 상품에 이릅니다.
공동구매제품은 배송비가 무료입니다.단,일부품목은 배송비가 구매자부담(착불)입니다.
상품배송은 주문일(입금일기준)으로 부터 2~7일이내 배송됩니다.


쇼킹경매

매월행사를 하며,쇼킹경매는 경품행사의 일부이며 쇼핑몰운영자에게 회원유치하기 좋은 방법으로 본사에서 사은품제도를 통해 회원과 비회원형태로 각 운영자의 회원유치에 적극참여하는 마케팅입니다.

편리한 회원관리

관리자로 로그인하여 회원의 정보를 직접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게 하여 고정고객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정확한 통계

오늘 회원가입자의 수 , 오늘 방문자의 수 , 총 회원수 , 총방문자수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하여 마케팅의 자료로 활용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최다판매상품 정보제공

주단위로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므로 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마케팅의 타켓을 잡을 수 있습니다.

몰 운영일정 정보제공

월별 쇼핑몰의 이벤트나 기획전등의 날자를 달력으로 표시해 주어 앞으로 진행할 상품판매의 타켓을 미리알고 매출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서비스

회원 또는 신규회원모집을 목적으로한 이메일 서비스로서 이메일을 활용하여 홍보, 판촉, 일반메일을 몇 번의 클릭으로 완벽한 디자인의 홍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운영정보센터 운영

운영정보센터를 운영함으로서 각종 소호에 관한 뉴스를 제공하고 운영에 필요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품상담 콜센터

현재 소호마트에서 제공되는 상품이 45000여가지이고 매주 상품이 업데이트되므로각 운영자 상품을 파악하고 소비자에게 설명하기에는 부족함이 있어 저희 본사에서는(080-480-0008)로 상품전문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