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안드는 쇼핑몰 홍보방법1
마케팅 전략 | ![]() |
![]() | |
| |
네이버나 다음의 인터넷 카페에는 특정 상품이나 취미활동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여 있는 커뮤 니티가 많이 있습니다. 특히 매니아 층이 많이 모여 있는 곳이지요. 이런 부류의 소비자 계층을 전문전인 마케팅 용어로 ‘얼리어답터’라고 하는데 새로운 상품이 나왔을 때 과감하게 구매하 고 만족하면 주변 사람들에게 그 상품을 널리 알리려는 습성을 가진 계층입니다. 마케팅적으로 볼 때 가장 중요한 구매계층이 모여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관련글
보기] ㆍ검색엔진 광고 ㆍ광고는 못해도 검색엔진 등록은 꼭 하자! ㆍ돈 안드는 홍보방법 2편 – 신문기사내기(보도자료) ㆍ돈 안드는 홍보방법 3편 - 창업수기가 창업성공의 길로 ㆍ돈 안드는 홍보방법 4편 - 네이버 지식iN Q&A ㆍ로그분석 ㆍ소호 창업자들이 배워야 할 마케팅 기법들 ㆍ이벤트 전략 ㆍ제휴마케팅의 이해와 효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