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공부

갓피플-기독교인 광고

핫이슈정리왕 2005. 7. 17. 15:28
 
기독검색 · 카페 · 블로그 · 뮤직 · 티켓 · 교육 · 생수 · 만화 · 뉴스 · 자료&지식 · 쇼핑 · 전체



갓피플 홈 > 광고 > 광고-효과




갓피플닷컴은 기독교 대표인터넷으로 성장했으며 기독교 최고의 커뮤니티 및
순도100% 크리스천 회원의 충성도 높은 활동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기독교 최초의 인터넷 벤처기업 (주)갓피플(www.Godpeople.com)은 크리스천들을 최고의 서비스와 제품으로 섬기기 위해서 태어난 인터넷회사입니다. 정직한 경영을 통한 투명한 이윤으로 하나님 나라의 지경을 넓혀가고자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기독교 대표 인터넷 갓피플닷컴으로 성장했습니다.

웹사이트 분석 전문기관
랭키닷컴(www.rankey.com) 기준 통계자료
* 분야별 순위(문화&종교>>기독교) : 1위
* 기독분야 정유율 : 12~15%
* 일평균 방문자 수 : 80,000명~86,000명
* 일평균 페이지 뷰 : 800,000~1,000,000 페이지 뷰

* 기독교 분야 최고의 매체 영향력

웹사이트 분석 전문기관 랭키닷컴 기준 기독교 분야 1위, 점유율 15%

* 회원의 높은 충성도(Loyalty) 및 순도100% 크리스천

갓피플닷컴 회원은 활동의 충성도(Loyalty)가 높은 순수100% 크리스천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기독교 분야 행사에 대한 광고효과는 타 일반 사이트와 비교하지 마십시오!

* 기독교 분야 최다 이용자 및 페이지 뷰(Page view)

- 순 방문자(Unique Visitor) 240만~260만명
- 페이지 뷰(Page view) 2,400만~3,000만 Page view
-------------------------------------------------------------------------------------------------------------------------

갓피플은 일반 다른 사이트에서 취하는 방식인 회원 모집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았습니다. 갓피플 기획과 컨텐츠, 카페를 통하여 교회 청년과 청소년, 교역자들이 자발적으로 가입하였습니다. 자발적으로 가입한 회원들이 약 85만명에 이르고 있으며, 갓피플 카페를 통하여 적극적으로 활동하여 활발한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본인의 의지로 자발적으로 가입하였기 때문에, 크리스천 커뮤니티로서의 공동체성과 적극성은 다른 어느 사이트의 기독교인 회원들보다도 높습니다. 크리스천을 대상으로 타겟 마케팅(Targetmarketing)을 원하신다면, 갓피플에서 광고하십시오. 최소의 광고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충성도 높은 회원 구성
- 회원모집 이벤트를 통하지 않은 충성도 높은 회원구성
- 로그인을 필요로 하는 커뮤니티 기반 중심의 회원구성으로 사이트 방문빈도 및 체류시간 높음
-------------------------------------------------------------------------------------------------------------------------
순도 100% 크리스천 회원 약 85만명과 교회직분, 교회학교, 부서별모임, 선교단체, 신학교 동기모임을 비롯하여 문화, 정보, 친목, 교제의 카테고리 속에 4만 3천개의 카페가 활발히 운영되고 있습니다.
특별히, CCM가수 팬클럽 카페와 교회 카페, 더콜코리아 카페, 선교한국공식카페, 등 행사와 관련된 카페들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행사, 단체 카페를 직접 만들어 운영하시면서 홍보 하실 수도 있으며, 4만3천여개의 카페 회원들을 대상으로 효과적인 마케팅을 펼칠 수 있습니다. 기독교 네티즌들에 대해서는 저희가 가장 잘 알고 있습니다. 가장 효과적인 홍보방법으로 가장 큰 효과를 낼 수 방법을 저희는 알고 있습니다.


* 최소의 비용,최고의 효과가 가능한 효과적인 타켓 마케팅 구조
- 순수 크리스천 회원 및 커뮤니티 구성으로 효과적인 타켓마켓팅 구조
- 각 분야별 DB보유를 통한 효과적인 타켓 마켓팅 구조 (기본프로파일, 목회자, 쇼핑몰 구매자, 카페시삽, 블로그운영자등)
-------------------------------------------------------------------------------------------------------------------------
1. 광고를 하려니 너무 많은 비용이 든다
2. 어디에 어떻게 광고해야할지 막막하다
3. 광고를 많이 했는데도 효과가 없다
4. 기독교인만을 대상으로 광고하고 싶다.
5. 단체의 이름과 행사를 널리 알리고 싶다.
6. 인터넷 광고에 조언을 듣고 싶다.
7. 공연, 세미나 집회 티켓팅 의뢰를 하고 싶다.
.
갓피플닷컴 회원현황


연령
10대 8.10 % 11.80 % 19.90 %
20대 19.95 % 24.57 % 44.52 %
30대 12.44 % 10.54 % 22.98 %
40대 5.51 % 3.60 % 9.11 %
50대 이상 2.35 % 1.14 % 3.49
48.35 % 51.65 % 100 %


지역별 분포 현황


광고 때문에 고민하시나요? 여러분의 광고, 갓피플이 책임지겠습니다.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제휴문의 | 인재채용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 | 메일추출방지정책 | 고객도움방 | 갓피플을 시작페이지로
Copyright ⓒ 2000 Godpeople.com Co.,Ltd, All rights reserved

'마케팅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규모 사업의 홍보방법과 전략1  (0) 2005.07.17
보도자료 관련?  (0) 2005.07.17
e-마케팅  (0) 2005.07.17
기초적 홍보방법  (0) 2005.07.17
돈안드는 쇼핑몰 홍보방법1  (0) 2005.0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