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여행

휴가지에서 즐기는 실속 체험 서비스인기

핫이슈정리왕 2006. 4. 2. 17:05
휴가지에서 즐기는 실속 체험 서비스 인기
[뉴스와이어 2005.08.08 10:23:33]

(서울=뉴스와이어)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각 기업들이 휴가지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마련해 소비자들이 피서지에서 다양한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각 기업들은 이번달 말까지 휴가지에서 피서를 즐기고 있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직접 제품을 사용하고 평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기업들이 준비한 이번 체험 서비스는 단순히 판촉물 제공에 그쳤던 예년과는 달리 소비자들이 원하는 실속 체험 서비스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눈치 빠른 소비자들은 벌써부터 피서지에서 즐길 체험 서비스들을 미리 파악해 필요한 서비스들을 신청하고 있다.

부산 해운대로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정혜림(25, 광진구 광장동)씨는 “물갈이가 심한 편이라 여행지에서 먹을 물에 대해 고민하던 중 알칼리 이온수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정보를 인터넷을 통해 얻었다”며 “이온수기를 구입하려 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미리 체험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처럼 소비자들이 휴가지에서 받을 수 있는 실속 체험 이벤트들을 소개한다.

웰빙 트렌드에 맞춰 온천이나 산림욕 등 건강지향적인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이온마트의 무료 이온수 체험 이벤트에 참여해 보자. 이온수기 전문업체 이온마트(www.ionmart.co.kr 대표 류원웅)에서는 휴가지로 이온수를 무료로 배달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알칼리ㆍ산성 이온수 9리터(1.5L*6병)를 무료로 보내주는 이 체험 서비스를 신청하고 싶은 소비자는 이온마트 홈페이지 ‘무료시음신청’란에 사연과 함께 휴가지 장소와 연락처를 기입해 글을 올리면 전국 어디서나 이온수를 체험 할 수 있다. 전화신청(1577-2533)도 함께 받는다. 한가지 유의 사항은 최소 3~5일전에 예약해야 원하는 날짜에 이온수를 받을 수 있다. 신청자는 휴가지로 이온수가 배달될 때 택배비 3000원만(지역별로 조금씩 차이) 착불로 지급하면 된다. 이 무료 체험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은 생수를 구입해서 먹는 비용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온수기를 구입하지 않고도 알칼리 이온수와 산성 이온수를 직접 체험하고 효능을 평가할 수 있게 됐다. 휴가지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게 될 알칼리 이온수에는 몸에 좋은 미네랄과 캴슘, 마그네슘 등과 활성수소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당뇨나 아토피 등의 치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산성 이온수는 살균 및 피부의 모공수축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미용수로 주로 활용된다.

이온마트의 류민수 부장은 “점점 산성화되어가는 우리 몸에 알칼리 이온수를 공급해주는 것이 진정한 休 개념일 것이다”며 “가족 건강을 생각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낯선 여행지에서 길을 잃거나 범죄의 타겟이 되는 등의 위급한 상황이 걱정된다면 KTF의 ‘모바일출동 모비가드’ 무료 체험 서비스를 이용해보자. 휴대폰위치기반시스템을 이용해 정밀위치찾기, 긴급 출동 등의 이동통신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칸(www.mobiguard.co.kr)은 위급상황 발생시 휴대폰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위치파악 뿐만 아니라 경비업체인 CAPS의 보안요원이 직접 출동하는 KTF의 ‘모바일출동 모비가드’ 무료 체험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무료체험을 원하는 고객들은 모비가드의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 무료서비스 신청을 하면 신청일로부터 한 달 간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기종에 관계없이 모든 휴대폰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지만, GPS가 장착된 휴대폰을 이용하면 보다 정밀한 위치 파악 및 고급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무료체험 신청자는 월정 기본료를 면제 받을 수 있으며, 인터넷 정밀위치찾기 서비스 3회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위급상황발생시 5만원 상당의 출동서비스를 1회에 한해 무료로 받을 수 있게 됐다. 이 무료 체험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휴가지에서 언제 어디서 생길지 모르는 각종 사고와 범죄에 보다 안전하게 대응할 수 있을 것이다.

해수욕장이나 야외 수영장으로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한국화장품에서 개최하는 'Summer Well-Being 페스티발’에 참여해보자. 한국화장품이 개최하는 이번 체험 이벤트에 참여하면 A3F[on] 선스크린과 칼리 선 프로텍터와 같은 선크림과 바디 제품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 해주는 1:1 피부 관리 상담도 받을 수 있으며 팩 서비스와 수분 마사지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어 휴가지에서 생길 피부 트러블을 줄일 수 있게 됐다. 이천 미란다호텔 야외수영장에서부터 시작된 이번 행사는 이번달 26일까지 금강산해수욕장, 청풍리조트, 보광휘닉스파크 등에서 개최된다.

기아자동차는 부산 광안리해수욕장(8월 1일~9일)과 제주도 롯데호텔 등 주요 관광지에 그랜드 카니발 전시와 함께 무료 시승체험 행사를 마련해 바캉스를 즐기는 고객들이 색다른 체험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렌터카를 타고 해안선을 따라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낯선 지리에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LG상사는 AVIS 렌터카와 함께 신제품인 휴대형 네비게이션 ‘미오268’을 무료 이용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이번달 말까지 진행한다. 이 무료 체험 이벤트에 참여하면 제주도를 방문해 AVIS 렌트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LG상사의 신제품 ‘미오268’ 휴대용 네비게이션을 무료로 대여해준다. ‘미오 268’ 제품은 네비게이션 기능 이외에 게임, 전자수첩, 동영상 플레이어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탑재했다. 제주도에서 차량 렌트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은 이 체험 이벤트가 도움이 될 듯하다.

피서지까지 가는 길과 교통체증을 걱정하고 있다면 위드콤의 ‘텔레매틱스 무료 체험 이벤트’ 참여해보자. 무선인터넷, 텔레매틱스 서비스 전문기업인 위트콤(대표 박상환, www.witcom.co.kr)은 이번달 20일까지 ‘텔레매틱스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도로공사와 공동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위트콤의 모회사인 파인디지털의 텔레매틱스 단말기를 보유한 운전자라면 참가가 가능하다. 단말기만 보유하고 텔레매틱스를 사용하지 않았던 운전자도 www.itango.co.kr이나 www.fine-drvie.co.kr 등의 웹사이트에 등록만 하면 된다. 기존 네비게이션 단말기를 가진 운전자도 데이터 케이블을 통해 텔레매틱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위트콤은 신청자에 한해 행사기간 중 2만원 상당의 데이터 케이블도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행사 참가자는 위트콤과 도로공사에서 제공하는 최적경로 검색, 날씨정보, 고속도로 정보 등 생생한 텔레매틱스 서비스를 무료 체험할 수 있게 됐다.

생리대 브랜드인 위스퍼는 다음달 30일까지 150만명에게 위스퍼 소프트클린 샘플을 보내주는 '위스퍼 보송보송 릴레이 샘플링'을 진행하고 있다. 샘플 받길 원하는 고객은 위스퍼 홈페이지(www.happywhisper.co.kr) ‘보송보송 교실만들기’, '보송보송 캠퍼스 만들기’, ‘보송보송 일터 만들기’에 신청하면 된다. 위스퍼에서는 신청하면 매일 1000명을 선정하여 개별적으로 위스퍼 샘플을 보내준다. 또 샘플링 신청자중 50여명을 선정해 디지털카메라, 보송보송 파우더 화장품, 예쁜 여름파자마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같이 진행한다. 휴가철을 맞아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여성들은 휴대용 샘플링을 통해 생리에 대한 걱정을 줄일 수 있게 됐다.
보도자료 출처 : 이온마트